글쓰는아빠의 일상

일과 육아, 자산관리

글쓰는아빠의 육아일지 자세히보기

아빠의 자산관리/주식

대원미디어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르스 한국형 특촬물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주가 상승 마감

글쓰는아빠 2021. 3. 23. 13:37

 

 

이미지 출처 : 아이러브캐릭터 공식 블로그

 

 

 

한국 만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대원미디어죠. 과거 달려라 하니, 영심이, 두치와 뿌꾸 등의 한국 애니메이션을 제작, KBS를 통해 방영했었던 한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제작, 배급 기업입니다. 

 

대원미디어는 과거부터 직접 콘텐츠를 제작 생산, 배급하기도 했지만, 해외 애니메이션을 수입을 기획하여 방영, 관련 완구의 유통 참여 등으로 폭발적으로 시장을 넓혀왔습니다. 유희왕, 포켓몬스터, 디지몬 어드벤처 등 애들 키우는 어른들이라면, 한 번쯤 다들 들어봤을 법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분야 사업을 성공시켰으며, 일본 닌텐도의 게임보이, 닌테도 DS, 반다이남코 코리아, 대원키즈, 애니랜드 등 유명 브랜드의 완구와 애니메이션들도 발매하였습니다. 

 

직접 제작한 콘텐츠 중에 우리 모두가 알 법한 작품으로는

 

'영구와 땡칠이 시리즈', '지구용사 벡터맨'이 있겠네요. 당시 벡터맨은 특촬물의 원조 일본 아사히TV에도 수출되었을 만큼 높은 완성도를 보였고, 심형래 주연의 영구와 땡칠이 시리즈는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 초등학생 신분이었던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줬었던 작품이기도 하죠. 

 

 

그런 대원미디어가 2004년 이후 십여 년만에 실사작품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바로, 용갑합체 아머드 사우르스!

 

일단 긴 설명 대신 아래 트레일러 영상을 직접 한 번 감상해 보시죠.

 

 

 

https://youtu.be/oMSNQAYDzPQ

대원미디어 공식 채널 트레일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anX_vDFmd8

100% 한국 자본과 한국 기술력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아...

 

뭐, 설명이 따로 더 필요할까 싶네요.

퀄리티가 기존의 영상물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 영상의 댓글들만 봐도 애들보다 어른들이 더 난리입니다 ㅎㅎㅎ

 

그럴만도 한 것이 

 

특히 남자 아이들이라면 사죽을 못쓸 정도로 좋아라 하는 2가지.

 

  • 로봇
  • 공룡

 

근데 이 두 가지가 무려 합....체.... 그것도 변...신...합...체...

그 정서가 어른이 되어서 향수로 남아있기 때문에 덕후들에겐 굉장한 자극인 겁니다. 

 

그 덕분에 지난 5일간 대원미디어오의 주가는 트레일러 영상 외 별다른 언론 뉴스도 없이 주가가 지속 상승하였습니다.

 

 

 

 

 

 

이미 사전제작 된 콘텐츠라 52회차의 에피소드가 완성된 상태이며, 7월부터는 방영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상의 퀄리티로만 봐선 극장판과 해외수출, 완구 유통까지 예상이 되며, 사전에 웹툰으로 공개될 가능성도 굉장히 커보입니다. 

(대원미디어의 자회사인 대원씨아이의 지분 중 19%가량이 카카오페이지가 보유 중이며, 실제 전년도에는 카카오재팬과 함께 일본 현지에 합작 회사를 설립하여 일본 현지에서 작품들을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니까..

이젠 키즈 상품이라고 해서 유치한 수준으로 대충하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한 프로젝트로 거듭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글을 쓰고 있는 현재도 대원미디어의 주가는 연이은 상승에도 갭하락을 보이지 않고, 오히려 전일 종가대비 소폭 상승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가 좋은 부분만 쓰다보니 좋은 재료로 보일 수가 있습니다만, 항상 변수는 존재합니다. 

그러니 모든 투자의 선택은 개인의 책임입니다. 

 

저는 현재 뒤늦게 트레일러 영상을 보고 ㅡ (고점에 물릴 수도 있단 각오로) 소액 진입을 했습니다.

 

특촬물이라면, 후레쉬맨을 보며 자라서 심형래 덕에 극장이란 곳을 처음 갔던 몸이지만, (그게 벌써 30년 전이군요...)

어째서인지 저는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확신이 들더군요.

그래서 하반기 이후부터 나올 실적에 기대감이 굉장히 상승한 상태입니다.

 

어느 정도냐 하면... 포스팅으로 종목 추천을 하지 않기로 했었던 제가 처음으로 추천한 종목이니까요.

 

그만큼 제가 공룡과 로봇을 여전히 좋아라 하는 덕후 아재라는 거겠죠. 

(주가 곤두박질 치더라도 이런 거 계속 만들어만 준다면야, 장기투자 쌉가능)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굉장히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