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는아빠의 일상

일과 육아, 자산관리

글쓰는아빠의 육아일지 자세히보기

아빠의 육아일기/가족 나들이 여행

경주 나들이 별키즈풀빌라 독채 키즈펜션의 매력에 풍덩!

글쓰는아빠 2021. 11. 22. 10:22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수능을 하루 앞둔 지난 수요일이었습니다. 처남네 식구들과 펜션에 1박 2일로 놀다가 오기로 했죠. 처남네도 애가 둘이고, 우리 애는 아직 9개월밖에 되지 않았고 해서 사실 갈 수 있긴 할까 - 하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처남이 먼저 제의를 해서 그래 까짓거 도전을 해보자 - 하고 갔습니다.

 

그런데 아하... 제가 그간 왜 걱정을 했을까요? 처남이 점찍어 둔 곳은 키즈펜션이었고, 

말로만 듣던 키즈펜션을 직접 가보니 그간의 걱정 따윈 정말 시간 낭비였다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 ㅎㅎㅎㅎ

 

(이래서 촌놈에겐 꾸준한 도시문화, 레저문화 업데이트 패치가 필수!!)

 

 

독채로 된 키즈펜션. 경주 별키즈풀빌라로 갔습니다.

영업을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전반적으로 모든 시설이 다 깔끔했습니다!!

 

(우리가 노는 모습을 찍으려다가 초상권도 있고하니 시설 이용 전의 사진들만 참고용으로 올렸습니다.)

 

어린이풀장 기본, 튜브도 기본!

 

가장 매력적이었던 건 미온수 콸콸 나오는 어린이풀장!

튜브도 연령대 별로 하나씩 기본으로 비치되어 있더군요! 

 

게다가 사진을 미처 챙겨두지 못했는데,

풀장 바로 밖에는 식사가 가능한 대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애들을 먹여가며 물놀이를 시킬 수가 있는 거죠.

 

(유아용 아기식타의자, 하이체어도 함께 비치되어 있다는 점! 디테일 쩐다!!)

 

젓병소독기에 드럼세탁기까지!

 

그 다음 감동포인트는 바로 젖병소독기!

아직 아기가 분유를 먹고 있어서 늘 외출 때마다 신경이 이만저만 쓰였던 게 아니었는데..

다행히 여긴 젖병소독기가 기본 비치되어 있고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드럼세탁기도 있어서 애들이 물놀이 하고 나서 바로 씻기고 

옷도 바로 탈수시킬 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했죠!

 

침실과 욕실도 매우 이상적입니다!

 

 

우리 아기는 아직 형들과 나이차가 있다보니 함께 물놀이 하자 했더니 겁을 내고 울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욕실에 또 욕조가 떡하니 있어서 저기서 엄마랑 같이 물놀이를 샤브작샤브작 ㅎㅎㅎ

 

침실도 최신 가족침구로 되어 있어서 온가족이 편안하게 함께 누울 수 있습니다.

 

놀이방 시설도 수준급!

 

게다가 결정타는 역시 키즈펜션답게 놀이방 시설이었습니다.

오락실 게임기부터 시작해서 각종 블럭과 소꿉놀이 시설, 문자병풍 등 우리 아기처럼 완전 저연령대부터 어린이들까지 

모두 다 맘편히 즐겁게 놀 수 있는 시설들로 꽉꽉 채워져 있더군요!

 

(애들보다 더 신이난 제가 저기서 게임기 가지고 놀았던 건 안비밀ㅎ)

 

애들 놀이시설은 놀이방에만 국한된 건 아닙니다.

 

 

 

 

거실에도 미끄럼 놀이시설이 있고, 외부에도 트램폴린과 미끄럼틀, 어린이용 전동차까지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도 깔끔하게! 여기에도 아기식탁의자가 같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테일 쩐다!!

 

 

놀이시설이 이렇게 너무 잘되어 있으니 애들끼리 놀리고 어른들도 따로 놀 수 있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거실에는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쿡티비도 연결되어 있어서 

(아이디는 개별 아이디 쓰셔야 하지만)

대형 티비시청도 편하고요. 

(이거슨 애들 아기상어 무한시청도 가능하다는 말씀!!)

 

 

아이들에게 가장 매력적이었던 건 전동차를 달릴 수 있는 트랙도 따로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차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태워보는 재미도 쏠쏠ㅎㅎㅎ

 

 

 

아직 아빠도 벤츠 못 타봤는데...ㅎㅎㅎ

 

 

 

그래서 

저흰 정말 편하고, 잼나게!! 즐기다가 왔네요 ㅎㅎㅎ

 

그럼,

여기까지

사생활 보호를 위해 시설물만 가볍게 찍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ㅎㅎㅎ

 

 

 

반응형